"휴가갈 때 비씨카드 챙겨가세요"
"휴가갈 때 비씨카드 챙겨가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이광호 기자]<lkhhtl@seoulfn.com>비씨카드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름휴가를 떠나는 비씨카드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전국 물놀이 테마파크 할인
먼저 비씨카드는 7월 10일부터 8월 20일까지 '캐리비안베이 주중 2만5천원과 주말 2만원 할인',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2만원 할인 등 전국 20여개 유명테마파크 물놀이 시설에서 시원한 할인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전국에서 각기 다른 내용으로 진행된다.
보다 저렴하게 물놀이 테마 파크를 즐기려는 비씨카드 고객은 비씨카드가 제공하는 '만원의 행복 즉석이벤트'에 참여해 '캐리비안 베이' 및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를 단돈 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7월 한달동안 30만원 이상을 비씨카드로 결제하는 경우, 카드 사용금액에 따라 비씨카드 홈페이지에서 플래시 게임을 통하여 1,000명에게 입장권이 제공되기 때문이다. 이 이벤트의 당첨 여부는 즉석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전국 방방곡곡 휴가지로 Go! Go!
또한 강원도 속초에서는 7월 27일부터 8월5일까지 '비씨카드 HOT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속초로 피서를 떠나는 모든 비씨카드 회원 및 가족은 속초에 설치되는 'BC Summer Zone'을 이용해 텐트, 주차장, 파라솔 등을 무료로 이용하거나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비씨카드가 준비한 야간무대 공연이나 룰렛게임 등 다채로운 행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이 페스티벌에서는 마상무예공연 관람, 말타기, 활쏘기, 봉대련 등으로 구성된 '화랑도 체험'을 1일 100명씩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어서, 자녀들이 우리문화의 전통성과 우수성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제주도에서 휴가를 보내려는 비씨카드 회원은 비씨카드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제주도 렌터카 무료제공 이벤트'를 눈여겨 볼 만하다.
비씨카드가 홈페이지를 통해 이 이벤트에 응모한 비씨카드 고객 400명을 추첨해 7월 27일부터 8월15일간 제주도 지역에서 렌터카를 24시간동안 무료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

■카젠, 휴가철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한편, 여름휴가 여행을 떠날 때는 오랜시간 운전하는 경우가 많아 미리 차량을 점검 받아야 하는 것을 염두해야 한다.
비씨카드는 오는 8월 31일까지 '카젠' 전국 전점에서 20여가지 항목에 대해 '여름 휴가철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에어컨가스 특화서비스(휘발유차량:29,000원, 경유차량:39,000) 등 다양한 차량정비 할인 서비스가 제공되며, '카젠' 멤버십에 가입하면 1년간 특별 차량점검 및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