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차범근 전 감독 출연 '피파 온라인 4' 사전등록 TV CF 공개
넥슨, 차범근 전 감독 출연 '피파 온라인 4' 사전등록 TV CF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넥슨은 EA 아시아 스튜디오인 스피어헤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피파 온라인 4'의 론칭을 앞두고 차범근 전 감독이 출연한 사전등록 TV CF 광고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넥슨)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넥슨은 EA 아시아 스튜디오인 스피어헤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피파 온라인 4(이하 피파 온라인 4)'의 론칭을 앞두고 차범근 전 감독이 출연한 사전등록 TV CF 광고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TV CF에는 한국 축구에 한 획을 그은 훌륭한 선수이자 감독이었던 차범근이 피파 온라인 4를 통해 '구단주'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한편, 넥슨은 지난 5일부터 피파 온라인 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시작 2주 만에 150만명을 돌파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Best 200 카드'를 지급하고, 누적 참여 인원수에 따라 '[론칭]스페셜 브론즈 팩', '행운의 BP카드(3만~75만 BP)', '[론칭] 스페셜 골드 팩'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