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샌드박스 게임 '댄스빌' CBT 사전예약 진행
컴투스, 샌드박스 게임 '댄스빌' CBT 사전예약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컴투스는 춤과 음악을 직접 제작하는 모바일 샌드박스 게임 '댄스빌'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앞두고 참가자 모집을 위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컴투스)

안드로이드 이용자 참여 가능…게임 특징 담은 홍보 영상 공개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컴투스는 춤과 음악을 직접 제작하는 모바일 샌드박스 게임 '댄스빌'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앞두고 참가자 모집을 위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컴투스가 개발하고 글로벌 서비스할 예정인 댄스빌은 전 세계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춤과 음악을 주제로, 유저가 직접 캐릭터의 동작과 음악의 리듬을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는 샌드박스 게임이다. 실제 게임 배경음과 같은 높은 완성도의 음악을 제작하는 것은 물론, 캐릭터의 관절과 프레임 조절로 원하는 모든 춤 동작을 만들 수 있어 게임의 높은 자유도와 창작의 재미를 맛볼 수 있다.

특히 직접 제작한 뮤직비디오를 세계 유저들과 공유하거나 경연대회를 통해 경쟁 할 수도 있어 새로운 장르적 재미가 기대되고 있다.

CBT에 앞서 진행되는 이번 사전 예약은 공식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테스트는 전 세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선물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컴투스는 밝고 재치 넘치는 댄스빌의 게임 특징을 담은 CBT 홍보 영상을 테스트 공식 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컴투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