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소방관들과 '영웅마라톤' 함께 달려
티웨이항공, 소방관들과 '영웅마라톤' 함께 달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티웨이항공은 지난 8일 서울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18 영웅마라톤대회'에 참가했다고 11일 밝혔다. 마라톤대회에 참가한 티웨이항공 구성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티웨이항공)

[서울파이낸스 전수영 기자] 티웨이항공이 '영웅마라톤대회'를 후원하며 소방관들을 격려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8일 서울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18 영웅마라톤대회'에 참가했다고 11일 밝혔다.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가 주최한 이번 마라톤 대회에는 티웨이항공의 사내 마라톤 동호회인 '티웨이러너스(t'way runners)'의 회원들을 비롯한 30여 명의 각 부서 임직원들이 함께했다.

앞서 티웨이항공은 대한민국 소방관들을 위해 '뜨겁게 살아온 당신 쿨하게 떠나라'는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올해 1월에는 119명의 소방관들을 초청해 영화 관람 자리를 마련하고 2월에는 소방관들의 사연을 모집해 총 10명을 선정, 일본 삿포로 여행을 지원한 바 있다.

지난달에는 국적 항공사 최초로 재향소방동우회와 업무협약을 맺고 전국의 현지 소방공무원과 그 가족에 대해 국내선과 국제선 운임을 최대 25%까지 할인해 제공하기로 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안전'이라는 하나된 목표로 전진하는 소방관들과 티웨이항공에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며 "국민들의 안전을 위해 불철주야 노고를 아끼지 않는 소방관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