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 앱스토어 인기 1위 달성
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 앱스토어 인기 1위 달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리치앤코)

[서울파이낸스 서지연 기자] 리치앤코는 통합 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 어플리케이션이 4일 기준 애플 앱스토어 무료 앱 인기차트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통합 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 앱은 독립법인대리점으로는 최초로 리치앤코에서 출시한 어플리케이션이다. 2016년 9월 처음 선보인 후 지난 3월 2.0버전으로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 편의를 향상시켰다. 굿리치 앱을 활용하면 본인 인증 한번으로 △가입한 모든 보험 증권 조회 △보험금 청구 △보험 분석 신청이 가능하다.

굿리치 앱은 지난 3월 2.0 버전 출시 이후 현재까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합쳐 10만건 이상 다운로드 됐다. 앱스토어에서는 무료 앱 인기차트 1위, 금융 카테고리 인기차트에서도 1위에 올랐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도 4일 기준 보험관리 부문 추천 앱으로 소개되고 있다.

굿리치 앱은 고객 평가에서도 좋은 점수를 받고 있다. 애플 앱스토어에서 4.0(5점 만점, 4일 기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4.2점(5점 만점, 4일 기준)을 받고 있다. 특히, 보험금 청구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 리치앤코는 굿리치에서 보험금 청구를 신청한 고객들을 위해 별도의 보상청구팀을 운영 중이다.

리치앤코에서는 현재 굿리치 앱의 편익을 소개하는 광고를 온에어하고 있어 다운로드 건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난달 19일부터 하정우를 모델로 선보인 '그렇지'편에서는 통합 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를 사용한 고객들의 만족감을 유쾌하게 표현했고, '드세요'편에서는 지인 소개를 통한 보험 가입 현실을 위트 있게 꼬집었다. 

4월부터는 박세영을 모델로 한 '연락두절'편을 통해 보험금 청구의 어려움을 쉽게 해결한 굿리치 앱의 장점을 소개하고 있다.

리치앤코 마케팅부문 남상우 상무는 "통합 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 앱을 통해 보험조회, 보험분석, 보험금 청구 등 보험 관리 서비스를 한번에 가능하다는 점이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라며 "리치앤코는 보험상품, 보험 컨설팅 조직 그리고 보험 통합관리 플랫폼까지 모두 갖추고 있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