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하이막스 콘크리트 컬렉션 출시
LG하우시스, 하이막스 콘크리트 컬렉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하우시스 모델이 콘크리트 디자인의 인조대리석 신제품 '하이막스-콘크리트 컬렉션' 출시를 알리고 있다.(사진=LG하우시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LG하우시스은 콘크리트에서 디자인을 차용한 인조대리석 신제품 '하이막스(HI-MACS) 콘크리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인조대리석에 콘크리트 디자인 컨셉을 적용, 실제 콘크리트 구조물을 노출시키는데 제약이 따르는 주거공간이나 상공간에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인더스트리얼(Industrial)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는 파이프와 벽돌, 콘크리트 등을 이용해 공장같은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 스타일이다.

LG하우시스는 △어반(Urban) △스틸(Steel) △시크(Chic) △셰도우(Shadow) △에보니(Ebony) 총 5가지 스타일로 출시해 소비자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강신우 표면소재사업부장 전무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인테리어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혁신적인 디자인의 인조대리석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글로벌 인조대리석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LG하우시스는 현재 글로벌 아크릴계 인조대리석 시장에서 20%대의 시장점유율로 미국 듀폰社에 이어 2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