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KB손보 'KB The드림365건강보험Ⅱ'
[신상품] KB손보 'KB The드림365건강보험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B손해보험)

[서울파이낸스 서지연 기자] KB손해보험은 'KB The드림365건강보험'에 단기간병 및 재진단·재수술 보장을 확대한 'KB The드림365건강보험Ⅱ'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상품은 고객의 라이프 사이클에 맞춰 질병, 상해, 배상책임 등 종합보장이 가능한 상품이다. 기본적인 실손의료 보장은 물론 사망, 후유장해, 각종 진단비 등 일생 동안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에 대해 대비할 수 있는 종합건강보험이다.

새롭게 강화된 점은 단기간병(STC, Short Term Care)부터 장기간병(LTC, Long Term Care)까지의 보장을 확대한 것이다.

치매 등에 따라 장기요양등급을 받는 경우 장기요양진단비 보장과 더불어 이번 신상품에서는 상해 또는 질병으로 일반병실(3일 이상)과 중환자실(1일 이상)에 입원 시 입원 일수와 관계없이 정액 보장하는 단기 간병보장 담보를 추가했다.

헬스케어 서비스도 신설했다. 이 서비스를 통해 기본적인 건강상담 및 진료 예약은 물론, 중대질병진단 및 수술 시 간병인 지원, 간호사에스코트, 병원이송서비스, 가사도우미 지원 등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상품개발을 담당한 장기상품부 배준성 부장은 "이번 신상품은 질병보장에 대한 고객의 간담회 결과를 반영해 실질적 간병비 보장과 중대질환에 대한 소득보장기능을 더욱 강화했으며, 중대질환 시 간병인 제공 서비스까지 제공되어 고객의 빠른 건강회복과 안전한 삶을 제공하고자 개발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