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니아코리아, '뉴 카고트럭 로드쇼' 성료
스카니아코리아, '뉴 카고트럭 로드쇼'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카니아코리아가 지난 13일부터 24일까지 '스카니아 뉴 카고트럭 로드쇼'를 진행했다. (사진=스카니아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상용차 전문 메이커 스카니아의 한국법인 스카니아코리아그룹는 지난 13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 '스카니아 뉴 카고트럭 로드쇼'가 성공리에 마무리했다고 28일 밝혔다.
 
스카니아 뉴 카고트럭 로드쇼는 고객들의 작업현장 및 휴게장소로 직접 찾아가 고객과 최대한 가까운 곳에서 스카니아 뉴 카고트럭을 소개하고, 스카니아 트럭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로드쇼에 전시된 모델은 G450 8x4*4 하이라인 카고트럭과 P410 6x4 카고트럭으로 윙바디와 암롤 특장이 최적화된 섀시를 각각 적용했다. 스카니아 뉴 카고트럭은 지난 6월 출시되어 시장에서 꾸준하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G450 8x4*4은 후3축이 스카니아 순정 섀시로 장착되어 뛰어난 내구성과 편리한 애프터 서비스를 보장한다. 또 에어 서스펜션은 최적의 무게 배분과 최상의 승차감을 제공한다.

로드쇼는 13일 경기도 화성을 시작으로 경기도 군포와 김포, 양산, 구미, 부산, 광주 등 전국 8개 지역의 주요 거점에서 진행됐다. 2주간 진행된 로드쇼에 참여한 많은 고객들은 스카니아의 새로운 모델을 가까운 곳에서  체험하고 구매상담까지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카이 파름 스카니아코리아그룹 대표이사는 "이번 로드쇼는 스카니아 프리미엄 트럭을  단순히 소개하는 차원을 넘어 고객과의 접점을 최대한 늘리고, 가까이에서 직접 소통함으로써 고객과 관계를 강화하고 신뢰를 높일 수 있는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찾아가 의견을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