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코리아, 전 고객대상 '2017 MAN 겨울 서비스 캠페인' 진행
만트럭버스코리아, 전 고객대상 '2017 MAN 겨울 서비스 캠페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오는 25일까지 '2017 MAN 겨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만트럭버스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만트럭버스코리아는 겨울철 고객의 안전한 운행을 돕고자 오는 25일까지 전국 만트럭버스코리아 서비스센터에서 '2017 MAN 겨울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눈길 주행 등 위험요소가 많은 겨울철, 고객들의 안전하고 경제적인 드라이빙을 돕기 위해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기간 내 전국에 위치한 만트럭버스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MAN 점검리스트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가 실시된다. 또한 고객들의 차량 유지 보수 비용 절감을 위해 지정된 엔진 및 브레이크 계통 MAN 순정부품 교환 시 10~20% 할인, 엔진오일 교환 시 10% 할인, 캠페인 관련 수리 공임비 10%의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막스 버거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올해 고객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 드리고 겨울철 혹한의 도로 환경에서 고객들의 안전한 주행을 돕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언제나 고객의 안전과 제품의 품질을 우선시하는 신뢰 깊은 브랜드가 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