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렌터카, 제주에 캠핑카 도입…29일부터 대여
AJ렌터카, 제주에 캠핑카 도입…29일부터 대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AJ렌터카가 29일 선보이는 '그랜드 스타렉스 라쿤팝' (사진=AJ렌터카)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AJ렌터카는 29일 제주 공항점에 캠핑카 서비스 상품을 출시한다. AJ렌터카 캠핑카 서비스는 퓨전형 캠핑 차량 '그랜드 스타렉스 라쿤팝'과 캠핑용품을 함께 대여해주는 신개념의 오토캠핑 서비스다.

AJ렌터카는 10여 대의 차량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점진적으로 증자한 후 향후 내륙지역에도 캠핑카 도입 및 서비스를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캠핑카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만큼 이번 캠핑카 도입이 기존 렌터카 사업과의 연계를 통해 상승효과를 낼 것으로 AJ렌터카는 기대하고 있다.

AJ렌터카가 선보이는 캠핑카 '그랜드 스타렉스 라쿤팝'은 차량에 팝업 루프를 적용해 루프를 들어 올리면 취침공간이 생기는 것이 특징이다. 차량 내부에는 싱크대, 고성능 냉장고, 원터치 소파형 침대, 접이식 테이블, 외부 전원 공급장치 등을 갖춰 편리하고 안락하게 이용할 수 있다. 4인 취침이 가능하며 1일 대여료는 24만원이다.

또한 캠핑카 이용 시 어닝룸텐트, 모기장, 배드매트, 침낭 등 기본용품은 무료로 제공되며 이외에 캠핑체어, 화로세트, 코펠 등 캠핑 시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된 캠핑용품 세트는 선택사항으로 3만원의 대여료가 추가된다.

이자룡 AJ렌터카 레저사업팀장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과 오토캠핑을 즐기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캠핑카를 선보이게 됐다. 스타렉스 캠핑 차량은 누구나 운전할 수 있고 다른 오토캐라반에 비해 코너나 좁은 도로, 주차도 어렵지 않은 것이 장점"이라며 "캠핑카 대여로 캠핑의 낭만과 여행의 즐거움을 한번에 누릴 수 있어 추석 연휴 및 가을 성수기에 고객들의 반응이 좋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한편 AJ렌터카 회원은 평일 20%, 주말 10%로 할인된 가격으로 캠핑카를 이용할 수 있으며 제주 지역 캠핑카 대여 서비스는 고객센터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