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서산시와 추석맞이 8천만원 상당 행복 나눔
SK이노베이션, 서산시와 추석맞이 8천만원 상당 행복 나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6일 (왼쪽부터)이관형 충남사회복지모금회장과 이완섭 서산시장, 김진영 SK이노베이션 서산공장 배터리생산기술센터장이 사랑의 그린 PC 300대와 2000만원 상당의 상품권 기탁식을 마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SK이노베이션)

사랑의 그린PC 300대·2000만원 상당 상품권 기탁

[서울파이낸스 박윤호 기자] SK이노베이션은 26일 서산시청을 방문해 사랑의 그린 PC 300대와 2000만원 상당의 상품권 기탁식을 진행했다.

이날 열린 기탁식에는 이완섭 서산시장과 이관형 충남사회복지모금회장, 김진영 SK이노베이션 서산공장 배터리생산기술센터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전달된 사랑의 그린PC 300대는 관내 한부모 가정 등 저소득층 학생들의 학습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SK이노베이션이 기탁하는 컴퓨터는 사내 교체 물품으로 총 6000만원 상당이다. 서산시청은 워드 프로그램인 한글과컴퓨터를, 충청남도 교육청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프로그램의 설치를 지원하기로 했다. 또, 향후 희망자들에게 컴퓨터 활용 방법 등도 교육할 예정이다.

함께 기탁되는 20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은 추석 연휴 시작 전 관내 저소득층 노인들에게 전달된다. 서산시청의 복지과 소속 공무원들이 직접 가정을 방문해 안부 인사와 함께 상품권을 기증할 예정이다.

김진영 기술센터장은 "명절을 맞아 서산시청, 충남교육청과 함께 지역사회에 뜻 깊은 일을 한 것 같아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SK이노베이션 서산공장은 지역과 상생하는 지속적이고 다양한 사회공헌방안을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이노베이션 서산공장 구성원들은 관내 발달 장애아동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자원봉사 활동을 진행 중이며, 그 외에도 공단 주변 환경정화 활동과 어린이날·어버이날 맞이 기부 활동 등으로 지역과의 상생 경영에 힘쓰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