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직장 어린이집 개원…면적 826.8㎡ 규모
에쓰오일, 직장 어린이집 개원…면적 826.8㎡ 규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에쓰오

[서울파이낸스 박윤호 기자] 에쓰오일은 서울 마포 본사 인근 직장어린이집인 '햇살가득 어린이집'을 개원했다고 13일 밝혔다.
 
어린이집 개원은 일과 가정이 양립하는 행복한 일터를 만들기 위함이다. 어린이집 개원식에는 오스만 알 감디 에쓰오일 CEO와 회사 임직원을 비롯해 설계 및 운영업체 담당자, 학부모, 보육교사 등이 참석했다.

서울시 마포구 새창로 6가길(도화동)에 건물면적 826.8㎡ 규모의 4층으로 건립된 에쓰오일 본사 어린이집은 만 1~5세까지의 유아를 최대 75명까지 수용할 계획이다.

에쓰오일은 어린이집 개원을 통해 임직원 자녀를 대상으로 우수한 보육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임직원의 육아 부담을 덜어줄 예정이며, 특히, 매주 평일 아침 8시부터 저녁 8시까지 12시간 연중무휴로 어린이집을 운영해 어린 자녀를 둔 직원들이 이른 아침이나 늦은 저녁에도 안심하고 직장생활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알 감디 CEO는 "임직원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직장생활과 가정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햇살가득 어린이집을 개원하게 됐다"며 "어린이집 개원이 어린 자녀를 둔 직원들의 육아 부담을 덜어줌은 물론 일과 가정이 양립하는 조직문화 확산에 이바지해 직원들의 직무만족도도 크게 높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