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제주-도쿄(나리타) 노선 취항
티웨이항공, 제주-도쿄(나리타) 노선 취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왼쪽 두 번째부터) 문영종 티웨이항공 제주지점장, 정병열 법무부 출입국관리소장, 고혁 티웨이항공 서비스담당 상무, 강동원 한국공항공사 제주지역본부장, 강태홍 (주)ATS 사장 등이 일본 도쿄(나리타) 노선 운항 축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티웨이항공)

주 4회(화·목·토·일) 운항

[서울파이낸스 박윤호 기자] 티웨이항공이 제주에서 출발하는 일본 도쿄(나리타) 노선의 운항을 시작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2일 오전 11시 30분 제주국제공항 여객터미널에서 강동원 한국공항공사 제주지역본부장, 정병열 법무부 출입국관리사무소장, 강태홍 (주)ATS 사장과 고혁 티웨이항공 서비스담당 상무, 문영종 티웨이항공 제주지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주-도쿄 정기 노선의 취항식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제주-도쿄 노선은 보잉 737-800(186~189석)기종으로 주 4회(화·목·토·일) 운항하며, 비행시간은 1시간 55분 정도 소요된다. 이로써 티웨이항공은 삿포로부터 오키나와까지 일본에서만 총 8개 도시, 15개 노선 등 일본 지역 최대 노선을 보유하게 됐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여행하기 좋은 선선한 9월, 티웨이항공의 제주-도쿄 노선과 함께 두 도시의 매력을 모두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앞으로도 다양한 출발지의 확대로 여행의 편의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