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3번째 'DO! DREAM 매직콘서트' 개최
아시아나항공, 3번째 'DO! DREAM 매직콘서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라잉매직팀 소속 캐빈승무원, 임직원 및 가족에 마술공연

▲ 사진=아시아나항공

[서울파이낸스 박윤호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17일 서울 강서구 오쇠동 아시아나타운에서 임직원과 그 가족들을 초청해 'DO! DREAM 매직콘서트(이하 매직콘서트)'를 개최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매직콘서트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직원들과 자녀들이 함께 무더위를 즐길 수 있는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으며, 아시아나항공 플라잉매직팀 소속 캐빈승무원들이 직접 연출과 진행을 담당했다.

이날 매직콘서트에는 임직원과 가족 3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며, 아시아나항공은 마술공연 외에도 콘서트장 입구에 설치된 웰컴아치와 매직 포토존을 마련해 신비한 느낌의 공간을 연출하는 한편, 아트월 가족 체험 놀이터를 만들어 참석자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플라잉매직팀은 지난 2004년 머큐리어워드(MERCURY AWARD) ON BOARD 서비스 부문 금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장거리 노선을 중심으로 손님들에게 신선하고 재미있는 마술쇼를 선보여 오랫동안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날 공연을 연출한 플라잉매직팀 소속 김진경 승무원은 "온 가족이 무더위를 잊을 수 있도록 신나는 마술쇼를 준비했다"며 "직원 가족분들과 함께 하는 공연인 만큼 어느 때보다 즐거운 마음으로 이번 공연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