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플래닛-우리銀, 온라인 방카 판매제휴
라이프플래닛-우리銀, 온라인 방카 판매제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서지연 기자] 라이프플래닛은 우리은행과 온라인 방카슈랑스 판매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방카슈랑스는 은행을 통해 보험상품을 판매하는 것으로, 라이프플래닛은 지난해 IBK기업은행, SC제일은행과 협약을 맺는 등 제휴를 확대하고 있다.

우리은행 판매 상품은 업계 최고 수준의 공시이율을 제공하는 '라이프플래닛b 저축보험Ⅱ'과 '라이프플래닛b 연금보험'이다.

라이프플래닛b 저축보험Ⅱ는 국내 생보사 중 유일하게 3%대(7월 기준) 공시이율을 연 복리로 제공해 수익률이 높다. 추가 납입과 중도 인출 기능을 통해 유연한 자금 활용이 가능하다.

라이프플래닛b 연금보험의 공시이율은 2.78%(7월 기준)이며 종신연금형, 확정연금형, 상속연금형 등 다양한 연금 수령 방식을 선택 가능하다. 10년 이상 장기 유지할 경우 보험차익에 대한 비과세 혜택이 주어진다.

상품 가입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금융상품몰과 모바일앱 '우리로보-알파'의 스마트 보험센터에서 할 수 있다.

김성수 라이프플래닛 상무는 "비대면 금융시대를 맞아 온라인 방카슈랑스 비중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주요 은행과 협력을 강화하고 소비자 지향적인 상품과 특화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온라인 방카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