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2017년 고객만족대상 시상식 개최
삼성화재, 2017년 고객만족대상 시상식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화재 '2017년 고객만족대상' 주요 수상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왼쪽부터 챌린저챔피언 허광필RC, 메이저챔피언 손순자RC, 메이저챔피언 이점남RC, 삼성화재 안민수 사장, 고객만족대상 윤혜상RC, 루키챔피언 정수현RC) (사진=삼성화재)

윤혜상 RC, 2년 연속 고객만족대상 차지

[서울파이낸스 서지연 기자] 삼성화재는 지난 21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설계사(RC)와 임직원 등 총 653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고객만족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시상식은 수상자에 대한 시상과 만찬,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의 실제 모델인 지휘자 서희태의 클래식 콘서트 등 다채로운 문화공연으로 이뤄졌다.

올해로 23회를 맞는 삼성화재 고객만족대상에는 영업실적과 계약효율을 고려해 본상 354명과 특별상 129명을 합한 총 483명이 선정됐다.

최고 영예인 고객만족대상을 수상한 윤혜상 평택지역단 평택비전지점 RC는 2년 연속 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6년의 짧은 영업 경력에도 불구하고 총 35억원의 보험료를 거둬들이고 유지율 98.1%을 기록하며 고객 관리 능력을 인정받았다는 설명이다.

이밖에 메이저 챔피언에는 손순자 춘천지역단 홍천지점 RC와 이점남 강남지역단 노블레스강남지점 RC가, 챌린저 챔피언에는 허광필 원주지역단 원주중앙지점 RC가 올랐다.

한편, 신인왕은 정수현 한양지역단 세종로지점 RC에게 돌아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