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홍콩 'SASA' 전 매장 입점
잇츠스킨, 홍콩 'SASA' 전 매장 입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잇츠스킨이 홍콩 SASA 116개 매장에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 등 36개 주요 제품으로 이달 중순 입점 예정이다. 홍콩 SASA 매장 (사진 =잇츠한불)

향후 중국 직수출 매출 100억원 이상 기대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잇츠한불이 이달 중순 홍콩을 시작으로 대 중국 직수출을 본격화한다.

잇츠한불은 홍콩의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인 '사사(SASA)'와 잇츠스킨 제품 입점을 협의하고 홍콩 전역에 있는 116개의 SASA 전 매장에서 대표 제품인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일명 달팽이크림)를 비롯한 36개의 인기 제품들을 직접 판매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잇츠스킨 중국 매출액은 2000억원이 넘었지만 면세점과 보세구역 및 역직구 채널로의 직수출 규모는 50억여원에 불과했다.

잇츠한불은 이번 SASA입점이 사드 여파로 지난 4분기 이후 주춤했던 해외 매출 성장세를 다시 한번 끌어올리는 견인차 역할을 해줄 것이며, 이를 통해 향후 3년간 100억 원 이상의 추가 직수출 매출이 발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최근 한국에서 출시돼 인기를 끌고 있는 '타이거 시카 라인'과 '라이프 팔레트' 같은 신제품 판매와 함께 홍콩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다양한 프로모션 및 전략적인 통합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나가겠다는 청사진이다.

김홍창 잇츠한불 대표는 "이번 입점으로 잇츠한불은 잇츠스킨의 다양한 인기 제품들을 중간상인들을 거치지 않고 직접 판매할 수 있는 건강한 채널을 확보하게 됐으며, 매출 확대는 물론 단순 제품 공급에 머물렀던 유통 구조를 개선해 보다 체계적인 브랜딩 마케팅 전략을 구사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데이터베이스에 근거한 과학적인 마케팅 기법을 활용해 현지 소비자들의 마음을 얻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