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 디지털 미디어 채널 조회수 1000만 건 돌파
현대차그룹, 디지털 미디어 채널 조회수 1000만 건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차그룹이 운영하는 HMG 저널과 HMG TV 누적 조회수 1,000만 건 돌파. (사진= 현대자동차 그룹)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은 운영 중인 디지털 미디어 채널인 HMG 저널과 HMG TV가 오픈한 지 100여 일 만에 누적 조회 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2월 말 오픈한 HMG 저널과 HMG TV는 하루 평균 조회수 약 10만 건을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HMG 저널과 HMG TV는 'Connecting to the Future(미래를 향한 연결)'라는 슬로건 아래 그룹의 기술 전문성과 산업 리더십을 보여주는 카 라이프, 연구개발, 신제품 출시, 인재채용, 사회공헌 등과 관련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HMG 저널은 텍스트와 이미지 콘텐츠 기반으로 운영된다. 기존의 블로그형 기사 외에 카드뉴스, 인포그래픽스, 데이터 저널리즘 등 다양한 형식의 콘텐츠를 발행하며 그룹 및 자동차 관련 소식을 더 쉽고 재미있게 고객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또한, 영상 콘텐츠 기반으로 운영되는 HMG TV는 시승기, 신차 발표회 및 모터쇼 생중계, 애니메이션으로 보여주는 드라이빙 가이드, 홍보 및 광고 영상 등 유익하고 흥미로운 다양한 장르의 영상들을 제공하고 있다.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소혜가 그룹 뉴스와 그룹사의 주요 직무를 소개하는 영상을 게재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현대자동차그룹 관계자는 "온라인 채널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작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