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첫 쿠션 파운데이션 '더마 쿠션' 출시
닥터자르트, 첫 쿠션 파운데이션 '더마 쿠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2일 파운데이션 쿠션 '더마 쿠션'을 출시했다. 더마 쿠션은 닥터자르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파운데이션 쿠션 제품이다. 피부 톤 보정은 물론 근본적인 피부 고민까지 해결해준다. (사진=닥터자르트)

스킨케어 피부 진정 효과 겸비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더마코스메틱(피부과학과 화장품 합성어)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2일 파운데이션 쿠션 '더마 쿠션'을 출시했다.

더마 쿠션은 닥터자르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파운데이션 쿠션 제품이다. 피부 톤 보정은 물론 근본적인 피부 고민까지 해결해준다.

제품은 트러블 피부로 인해 피부 결점을 가리기에 급급한 메이크업이 아닌 피부 톤과 결을 살려주는 스킨케어 개념의 메이크업으로, 울긋불긋 민감하고 칙칙한 피부에서 더 자연스럽고 환한 피부로 완성시켜준다.

고밀착 마이크로 커버 파우더로 매끈하고 완벽한 커버를 선사한다.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돼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을 전달하여 오래도록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쿠션 속 '+(십자가)' 마크 부분에는 분홍색 칼라민 파우더가 함유돼 피부 속 피지를 컨트롤하고 예민함을 잠재워 화사한 안색으로 진정시켜줄 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 효과 또한 기대할 수 있다.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30/PA+++) 등 3중 기능성을 허가 받은 품목으로, 생활 속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효과도 겸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