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오토캠핑族과 여유 즐겨
쉐보레, 오토캠핑族과 여유 즐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쉐보레(Chevrolet)은 본격적인 캠핑 계절을 맞아 지난 27일부터 1박 2일간 충남 태안 몽산포 오토캠핑장에서 '제 12회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을 개최했다. (사진=한국지엠)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쉐보레(Chevrolet)은 본격적인 캠핑 계절을 맞아 지난 27일부터 1박 2일간 충남 태안 몽산포 오토캠핑장에서 '제 12회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응모를 통해 선정된 쉐보레 캡티바, 올란도, 트랙스 등 RV 차량 고객과 일반인 200가족 등 총 8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쉐보레 모래 마을 만들기, 갯벌 체험, 향초 제작 등 가족 참여 프로그램부터 유명 인기 개그맨이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까지 일상을 벗어나 야외에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됐다.

또한 현장에는 최근 출시된 올 뉴 크루즈를 비롯해 말리부, 트랙스, 스파크 등 쉐보레 인기 제품 전시와 함께 현장 시승이 진행됐다.

이일섭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이번 오토캠핑을 통해 가족들이 특별한 추억을 쌓는 한편, 트랙스, 올란도, 캡티바 등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쉐보레 차량의 매력을 재확인하는 기회가 됐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쉐보레의 뛰어난 상품성과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고객참여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쉐보레 RV 오토캠핑은 지난 2011년부터 매년 봄가을에 열리며 국내 오토캠핑 문화를 선도하는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