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오!Dream 페스티벌' 개최
신한카드, '오!Dream 페스티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식·주유·해외이용 포인트 적립 및 무이자 할부 혜택

[서울파이낸스 손지혜 기자] 신한카드는 5가지 종류의 '드림(Dream)' 콘셉트의 페스티벌을 개최해 신한포인트 적립과 주요 업종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올댓여행의 숙박 혜택, '신한FAN(판)' 고객 대상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5월말까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이 개인 신용카드 이용 시, 요식, 주유, 해외이용 포인트 적립과 더불어 경품 추천, 주요 업종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요식업종의 경우 누적 50만원 이상 결제 시 포인트 1만점을, 주유업종은 누적 15만원 이상 이용 시포인트 1만점을 적립해주고,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누적 70만원 이상 이용시에는 5만점을 적립해준다.

전체 가맹점에서 1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5500명에게 최대 5만포인트가 제공되고, 할부 이용이 많은 주요 업종에선 별도 응모 없이 5만원 이상 할부 결제 시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한카드가 운영하는 올댓서비스 내 올댓여행 사이트를 통해 제휴사 상품을 이용하면 오는 6월 말까지 포인트 적립 및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신한FAN' 체험, 이용, 신규 가입 이벤트도 열린다.

5월 21일까지 이벤트 정상 응모한 고객이 기간내 '신한FAN'으로 결제 시, 이용 금액별로 최대 1만포인트를 지급하고, 5월말까지 '신한FAN'을 신규 가입한 후에 5만원 이상 이용 시 3000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고객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고, 내수 소비 활성화 차원에서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