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종각 T월드서 '갤럭시S8' 개통 행사 진행
SKT, 종각 T월드서 '갤럭시S8' 개통 행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피겨여왕 김연아씨(왼쪽)와 이인찬 SK텔레콤 서비스부문장(오른쪽)이 1호 개통 고객에게 시상을 하고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SK텔레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SK텔레콤은 18일 '갤럭시S8' 개통을 기념해 '종각 T월드' 매장에서 오전 9시부터 개통 행사를 진행했다.

SK텔레콤은 종각 T월드 매장을 갤럭시S8 행사 테마로 꾸미고 미래형 커넥티드가 'T5'를 매장 외부에 전시하는 등 풍성한 볼거리를 마련했다. 또한 피겨여왕 김연아씨를 초청해 1호 고객 시상, 사인회 등을 진행했다.

SK텔레콤은 1호 개통 고객에게 총 500만원 상당의 삼성 SUHD TV와 리니지2 레볼루션 아이템 구매권을 제공했다. 2~8호 고객에게는 삼성 노트북, 여행상품권, 전동 자전거 등을 증정하고, 9~ 100호 고객에게는 현장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선물했다.

SK텔레콤의 1호 개통자는 김영범(27)씨로 5박6일의 역대 최장의 대기 기록을 세웠다. 김영범씨는 지난 대기 기간 6일동안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및 온라인 상에서 다수 화제가 된 바 있다.

SK텔레콤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 예약판매 결과, 가장 인기 있는 기종과 색상은 각각 갤럭시S8플러스 128GB, 블랙 색상이었다. 대표 고객군은 30대 남성으로 전체 비중의 3분의 1을 차지했다.

이인찬 SK텔레콤 서비스부문장은 "국내 1위 갤럭시 시리즈 판매량 2000만대 달성은 모두 고객의 사랑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인정받는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