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 조니워커 블랙 레이블 200ml 출시
디아지오, 조니워커 블랙 레이블 200ml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디아지오코리아가 모델과 함께 세계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 블랙 레이블과 200ml 소용량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사진= 디아지오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김소윤 기자] 조니워커가 지난해 10월 출시된 조니워커 레드 레이블 200ml에 이어 블랙 레이블 200ml 소용량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조니워커 블랙 레이블 200ml(이하 조니워커 블랙 200ml) 신제품은 전세계에서 인정받는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눈길을 끄는 제품 포장으로 홈술족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지난해 앞서 출시된 조니워커 레드 200ml 제품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데 이어, 조니워커 블랙 200ml 출시로 디아지오가 강조하고 있는 '위스키 대중화'라는 측면에서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제품으로 평가된다.

조니워커 블랙 레이블 200ml는 18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전통 스카치 위스키 조니워커 만의 독보적인 품질은 물론 병 디자인 및 재질 또한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특히, 패키지 안에 레시피와 레몬시럽을 함께 제공해 집에서도 조니워커 칵테일인 '조니레몬'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간편한 휴대성은 물론 선물로도 손색이 없을 만큼 눈길을 끄는 세련된 포장은 젊은 소비자층에게 혼술 및 홈술의 새로운 대안을 제시한다.

조길수 디아지오 대표는 "디아지오코리아는 국내 소비자들이 위스키를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새로운 주류문화를 제안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라며 "지난해 출시된 조니워커 레드 소용량에 이어 금번 선보이는 조니워커 블랙 레이블 200ml가 다양한 방법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기는 위스키 문화 정착을 이끄는 초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