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 '저축해 봄 이벤트' 실시
교보라이프플래닛, '저축해 봄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라이프플래닛)

[서울파이낸스 서지연 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4월 한 달간 저축보험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저축해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교보라이프플래닛은 오는 30일까지 (무)꿈꾸는e저축보험Ⅱ에 월 보험료 20만원 이상 가입하는 신규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을 증정한다.

상품권 발송일인 오는 7월 14일까지 계약 유지 고객에 한해 보험 가입 시 입력한 휴대전화번호로 개별 발송되며, 기존 저축보험 이벤트 참여자는 제외된다.

교보라이프플래닛의 '무배당 꿈꾸는e저축보험Ⅱ'은 국내 생보업계 최초로 경과이자 비례방식을 적용해 가입 후 한달 만에 해지해도 100% 원금 보장이 가능하다.

또한 최근 한달 유지 시 자유로운 추가납입은 물론 중도인출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면서 보다 유연한 자금관리가 가능해졌다. 추가납입제도를 활용하면 새로운 저축보험에 신규로 가입하는 것보다 사업비를 절감할 수 있어 해지환급률 및 만기환급률을 높일 수 있다. '꿈꾸는e저축보험Ⅱ'은 4월 현재 가장 높은 3%대의 공시이율을 제공한다.

박창원 라이프플래닛 마케팅팀장은 "새 봄을 맞아 저축을 시작하는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목적자금 준비에 적합한 저축보험은 최소 10년 이상 유지해야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중도해지를 해야 하는 경우를 고려하면 100% 이상 환급률을 제공하는 온라인 상품이 유리하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