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자동차 프로그램 4월 프로모션 진행
현대캐피탈, 자동차 프로그램 4월 프로모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캐피탈이 자동차 이용프로그램 프로모션을 4월 진행한다. (사진=현대캐피탈)

[서울파이낸스 손지혜 기자] 현대캐피탈은 자동차 이용서비스와 금융 혜택을 하나로 묶은 '현대캐피탈 자동차 이용프로그램' 프로모션을 4월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렌트 프로모션은 쏘나타 뉴라이즈와 투싼, K5, K7 등 현대·기아차의 최신 인기 7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쏘나타 뉴라이즈의 경우 48개월(선수금 30%) 렌트 시 월 29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현대캐피탈 자동차 이용 프로그램'은 기존의 할부, 리스, 렌터카 서비스와 차별화된 새로운 차량 이용방법으로 차를 살 때, 탈 때, 바꿀 때마다 필요한 자동차 서비스와 금융 혜택을 제공한다.

내차팔기 서비스, 자동차 이용료 맞춤 할인, 프리미엄 차량 배송, 운전자보험 무료가입, 찾아가는 예방점검, 차량케어 서비스 할인, 업그레이드 차량교체 서비스의 총 7가지 혜택을 월 이용료만으로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방문해 엔진오일과 와이퍼를 교체해주는 등 고객들의 정비 부담을 낮추고 이용 편의성을 높인 게 특징이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쏘나타 뉴 라이즈를 월 20만원대에 이용할 기회"라며 "저렴한 가격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해 혜택이 크다"고 설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