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證, 새 홈페이지 '키움 시즌2' 오픈
키움證, 새 홈페이지 '키움 시즌2'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키움증권 © 서울파이낸스
[김주미기자]<nicezoom@seoulfn.com>
키움증권은 16일 고객에게 편리한 업무처리와 효율적인 정보제공을 위해 ‘키움 시즌2’를 오픈 한다.

업계 최초로 RIA(Rich Internet Application) 시스템을 적용한 ‘키움시작하기’ 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는 주식거래를 위한 절차인 회원가입, 계좌연결, 공인인증서 발급 및 등록, 은행 이체를 하나의 화면에서 안내 및 처리할 수 있도록 구현해 고객편의성을 한 단계 높인 프로그램이다.

화면 우측에 개인별로 편집이 가능한 Quick Menu를 설치했으며, Real-Streaming 방식을 적용해 실시간 트레이딩을 지원한다.

디자인 측면에서도 증권사 특유의 스타일과 은행의 감성적인 스타일의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 컨셉트와 플래쉬의 적극적 활용으로 브랜드 이미지의 차별을 이루고 고급스러운 사이트로 탈바꿈했다.

한편 ‘키움 시즌2’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6일부터 내달 11일까지 Bingo게임 이벤트와 고객 참여 이벤트를 통해 42”PDP TV, DSLR카메라, 네비게이션, 닌텐도 DS Lite, 주유상품권, 외식상품권, 고급 아이스크림 쿠폰 등 모두 1,977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김도완 키움증권 리테일영업팀장은 “키움 시즌2의 오픈으로 신규 고객은 빠르고 편리하게 업무처리를 할 수 있으며, 기존 고객은 실효성 있는 양질의 정보제공으로 한 단계 높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주미 기자 <빠르고 깊이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