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마로푸드서비스, 화덕피자 브랜드 '붐바타' 론칭
해마로푸드서비스, 화덕피자 브랜드 '붐바타'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해마로푸드서비스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해마로푸드서비스는 이태리 정통피자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화덕피자 브랜드 '붐바타(boombata)'를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붐바타는 뛰어난 가성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를 운영하는 해마로푸드서비스가 선보인 제 2 외식브랜드다. 이태리 화덕 장인이 수제로 제작한 이태리 전통 화덕과 신선한 재료를 활용해 이태리 정통의 피자의 맛을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자연에서 추출한 효모를 이용해 만든 웰빙 냉장도우와 수제화덕을 사용해 기름기는 쫙 뺀 담백한 피자를 맛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모든 메뉴는 1만원 이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 높은 메뉴를 선보인다.

대표적인 메뉴는 치킨과 부추가 토핑된 그릴드 치킨 부추피자와 리코타치즈 샐러드가 올라간 리코타 샐러드 피자가 있다. 이 외에도 피자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이 많다.

붐바타 첫 매장인 석촌직영점은 서울 송파 석촌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장규모는 약 28평 정도다.

금도경 해마로푸드서비스 프랜차이즈사업부문 피자사업팀 부장은 "화덕과 비슷한 전통 아궁이에서 정성스럽게 요리하는 것에 착안했다"며 "모든 메뉴에 정성을 담아 앞으로 더욱 다양한 메뉴와 서비스로 다가갈 테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