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키스틱 포켓몬 이벤트 진행
롯데푸드, 키스틱 포켓몬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푸드가 오는 29일까지 포켓몬 사냥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피카츄가 키스틱 포켓몬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 = 롯데푸드)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롯데푸드는 키스틱 포켓몬 출시를 기념해 아이들을 대상으로 포켓몬 사냥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대형마트 키스틱 포켓몬 매대 주변에 출몰하는 피카츄를 포켓볼로 잡으면 키스틱 등 선물을 증정하는 것이다.

이벤트는 서울을 비롯해 부산, 대구, 전주 등 전국의 홈플러스 매장을 순회하며 진행한다. 이벤트 진행 직원에게 스티로폼 포켓볼을 받아 피카츄 인형에 던져 맞히면 된다. 포켓몬을 직접 잡는 재미는 물론 키스틱 등 선물도 있다.

롯데푸드가 지난해 8월에 출시한 키스틱 포켓몬은 인기 게임 포켓몬의 캐릭터를 활용한 간식용 소시지다. 포켓몬 카드 5종과 스티커 40종이 무작위로 들어 있어 모으는 재미가 있다. 출시 후 월평균 30% 이상 매출이 성장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포켓몬 캐릭터가 그려진 다용도 통 제품을 새로 선보였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키스틱 포켓몬을 널리 알리고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즐거워할 수 있는 제품과 이벤트를 많이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