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대상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대상 청정원이 정통 중식 레스토랑 '팔선생'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온라인전용제품 '집으로ON 팔선생 중화 볶음밥'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집으로ON 팔선생 중화 볶음밥'은 정통 중식 레스토랑 '팔선생'의 인기 볶음밥 메뉴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팔선생' 대표 메뉴인 소고기 짜사이 볶음밥, 해물 볶음밥, 새우 볶음밥 총 3종으로 구성되며, '팔선생' 만의 노하우가 깃든 정통 중화풍 소스와 불맛을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팔선생'은 국내에 처음으로 꿔바로우를 소개한 대표 차이니스 레스토랑으로, 2014년 청정원과 함께 '청정원 팔선생 꿔바로우'를 출시하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집으로ON 팔선생 중화 볶음밥'은 청정원과 팔선생의 두 번째 합작품으로, 팔선생의 인기 메뉴 중 특별 엄선한 3가지 볶음밥 메뉴에 청정원의 노하우를 더해 맛을 냈다. 혼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1인분 소포장 제품으로, 전자레인지에서 3분, 프라이팬으로 4분 정도 조리하면 된다.

청정원 관계자는 "'집으로ON 팔선생 중화 볶음밥'은 중식 맛집 '팔선생'의 대표 인기 메뉴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라며 "제대로 된 '명품 한 끼'를 가정의 식탁에 올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외식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집으로ON'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