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 일룸, 공유 바이럴 영상 200만뷰 돌파
퍼시스 일룸, 공유 바이럴 영상 200만뷰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퍼시스 일룸

[서울파이낸스 김현경기자] 퍼시스 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의 바이럴 영상이 3일 20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달 13일 공개한 '가구를 배웁니다 움직이는 가구편'은 최근 론칭된 상반기 신규 캠페인의 일환이다. 작년 하반기에 공개된 '가구를 배웁니다 친환경편'에 이어 전속모델인 배우 공유와 함께 '안전하게 움직이는 가구'에 대해 배워보는 내용을 담았다.

이 영상에서는 다소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는 움직이는 가구가 사용자에게 어떠한 편의를 제공하는지를 비롯, 손 끼임 방지 장치와 장애물 감지 센서, 충격 흡수 포밍 범퍼 등 움직이는 가구의 구매 전 고려해야 할 안전 포인트 등 가구에 대한 중요 정보를 다정하고 친근한 이미지의 공유를 통해 보다 공감하기 쉽게 설명했다.

특히 공유가 모션베드에 누운 상태로 촬영이 끝나고 침대를 가져가도 되는지를 묻는 장면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일룸은 국내 자체 생산 인프라를 기반으로 홈가구 연구소가 직접 설계하고, 국제공인시험기관(KOLAS) 인증을 받은 국내 자체 공장에서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며 "가구 브랜드에서 제작해 배포한 영상이 단기간에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한 것은 이례적인 일"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