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수서발 고속열차 제휴카드 발급 이벤트
신한카드, 수서발 고속열차 제휴카드 발급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윤호기자] 신한카드는 'SRT GS칼텍스 신한카드 Shine(이하 SRT 신한카드)' 발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내달 말까지 SRT 신한카드를 온라인(PC, 모바일 등)으로 신청해 발급받으면 5000레일리지를 적립해 준다. 또 이 고객들이 오는 3월 말까지 이 카드로 SRT 승차권을 구입하면 5000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이렇게 적립된 SRT 전용 마일리지는 1레일리지 당 1원으로 환산해 SRT 승차권을 결제할 때 사용 가능하다.

SRT 신한카드는 실생활에서도 사용액의 1%를 적립해주는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1만 레일리지가 적립되는 것은 물론 SRT 승차권 결제 금액은 월 적립 한도와 상관없이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박에도 GS칼텍스 주유 시 전월 실적에 따라 리터당 최고 100원 할인은 물론 주요 테마파크 자유이용권 50% 할인, 영화 티켓도 장당 1500원씩 2장까지 할인되는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위성호 신한카드 사장은 "SRT 신한카드는 새 고속철도 SRT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드이다"며 "향후 빅데이터, 모바일플랫폼 등 신한카드가 지닌 비가격경쟁력을 활용해 소비자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SRT는 지난해 12월 개통한 수서~부산, 수서~목포 구간을 운행하는 고속열차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