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루체, 2017 사업설명회 개최
솔라루체, 2017 사업설명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6년 솔라루체 사업설명회 모습 (사진=솔라루체)

[서울파이낸스 박수진기자] LED조명 기업 솔라루체가 오는 20일 수원 노보텔에서 대리점과의 소통을 위한 '2017년 솔라루체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솔라루체는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시장별 실적 및 동향 분석 △신제품 및 수상 등 2016년 주요 성과 공유 △올해 시장 별 주요 정책 변경 사항 △올해 조달∙민수 사업운영방향 등을 공유함으로써 매출확대와 소통 중심의 청사진을 함께 제시할 예정이다.

이날 사업설명회에서는 대리점 파트너를 위해 'Bravo My Life, Bravo My Solarluce'라는 슬로건으로 즐거운 행사도 진행된다.

1부에서는 올해 사업 방향 및 솔라루체의 비전, 2부에서는 스토리텔링으로 정평이 난 전금주 강사가 '소통과 힐링을 주제로 하는 사상체질'을 강연한다. 이어 유명 가수인 홍진영씨가 출연해 신나는 축제분위기 속의 특별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용일 솔라루체 대표는 "매년 대리점과의 소통을 위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해 다양한 정보 교류의 장을 만들고 신제품 개발 계획을 발표하며 큰 반응을 이끌어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번 행사에는 파트너쉽 강화에 좀 더 중점을 두고 올해 신제품 개발 계획과 시장 동향에 대한 전문적인 분석을 제시해 국내 LED조명 시장의 현주소를 느낄 수 있는 사업설명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행사 종료 후에는 우수한 실적을 올린 대리점들을 대상으로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공로상 등 총 7개의 부문을 시상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