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6년 연속 대상
코웨이,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6년 연속 대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웨이는 '2016년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서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코웨이)

[서울파이낸스 박수진기자] 코웨이는 GWP코리아가  주관하는 '2016년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서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코웨이 측은 "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하는 차별화된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코웨이만의 자유롭고, 밝은 사내 분위기를 만들어 가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고 설명했다.

코웨이는 일하기 좋은 기업이 되기 위해 다양한 기업문화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 우선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 30분 사이에 자유롭게 1시간을 활용하도록 한 '점심시간 탄력 운영제'를 도입했다.

또한 매월 첫째, 셋째 주 수요일을 정시 퇴근하는 '패밀리 데이'로 지정해 직원들이 일과 삶의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기반을 마련해주고 있다.

시각장애인 안마사를 채용해 임직원의 피로를 풀어주는 '헬스케어실' 마련은 물론, 휴게실에는 오락실을 둬 직원들이 게임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풀 수 있게 했다. 아울러 조직 내 원활한 소통을 도모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서대곤 코웨이 기업문화팀장은 "좋은 기업문화는 직원들의 창의력과 업무역량을 높이고, 기업 발전과 지속성장의 기반이 된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행복하고, 즐겁게 일할 수 있는 기업문화 프로그램들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