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쟉 홈, '2016 홈 테이블데코 페어' 참가
까스텔바쟉 홈, '2016 홈 테이블데코 페어' 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패션그룹형지 까스텔바쟉 홈

[서울파이낸스 김현경기자] 패션그룹형지 홈리빙 브랜드 '까스텔바쟉 홈'이 내년 상반기 론칭을 앞두고 '2016 홈 테이블데코 페어'에서 모습을 드러낸다.

​까스텔바쟉 홈은 15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코엑스 C·D홀에서 열리는 '2016 홈․테이블데코 페어'에 참가해 침구류와 생활 소품 등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까스텔바쟉 홈은 '서커스 텐트'를 주제로 라인별 주요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 기간동안 한정 판매 행사도 진행한다. 구매고객의 주문에 따라 제품을 맞춤제작해주는 침구라인 '비스포크'를 10명에게 판매할 예정이다. 이 라인은 수작업을 통해 제품을 만들며 하루에 한 세트만 제작한다. 프랑스 산 최고급 120수 면이 사용되며, 고객의 이름 이니셜을 자수로 새겨주는 서비스도 선보인다.

회사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을 앞둔 시점에서 사전 홍보뿐 아니라 잠재적 소비자들의 다양한 반응과 의견을 수렴하는데에도 큰 의미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특히 현존하는 프랑스 대표 아티스트이자 디자이너 장샤를 드 까스텔바쟉의 감도 높은 아트요소와 컬러가 가미된 디자인으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홈 테이블데코 페어는 국내외 인테리어 브랜드를 전시하고 판매하는 행사로 바이어와 참가사, 관람객들은 이 행사를 통해 최신 트렌드를 공유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