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K그룹, '식탁 SICTAC' 론칭…내년 가맹사업 진행
MPK그룹, '식탁 SICTAC' 론칭…내년 가맹사업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MPK그룹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MPK그룹이 14일 정통과 유행, 동양과 서양처럼 전혀 다른 문화를 한 식탁에서 즐길 수 있는 글로벌 다이닝 공간 '식탁(SICTAC)'을 정식 론칭과 함께 발산점을 오픈했다.

MPK그룹은 식탁 론칭을 앞두고 지난 3월부터 이화여대 후문에 시범 매장인 하늬솔점을 개설 운영하며 다양한 글로벌 메뉴를 주기적으로 개발하고, 소비자 선호 메뉴를 최종적으로 선정해 하나의 식탁에서 맛볼 수 있는 식탁의 콘셉트를 만들어 냈다.

식탁 하늬솔점은 시범 운영임에도 불구, 다양한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 등으로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이대 후문 명소로 자리잡는데 성공했다는 설명이다.

식탁(SICTAC)은 화덕피자, 파스타, 리조또 등 이탈리안 메뉴를 기본으로, 저온 진공 조리 방식인 수비드 공법으로 만든 스테이크, 화덕빵을 곁들여 제철채소와 함께한 샐러드, 한국, 중국, 타이 등 세계 각국의 레시피를 응용해 만든 각종 다이닝 메뉴 50여종을 운영한다.

1만원 초중반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식탁의 매력이다. 여기에 전면 배치된 오픈형 키친 인테리어와 대형 화덕을 통해 셰프들의 음식 조리 모습을 지켜볼 수 있어 위생과 식재료, 전문성에 대한 신뢰도도 높였다.

MPK그룹은 내년 상반기에 식탁 직영매장 5개를 개점하고 하반기부터 주요 상권 위주로 가맹점을 개설해 나갈 예정이다.

MPK그룹 관계자는 "식탁은 세상의 모든 메뉴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다는 콘셉트 처럼 남녀노소 세대 간 구분 없이 따뜻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이라며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인 만큼 전국민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