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證·KB국민銀, '청주 WM센터' 개점
현대證·KB국민銀, '청주 WM센터' 개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재형 현대증권 리테일부문장(오른쪽 첫번째)과 이계성 KB국민은행 충북지역영업그룹 대표(왼쪽 첫번째) 및 임직원들이 지난 12일 KB국민은행-현대증권 복합점포 7호점 '청주 WM센터' 개점행사에서 축하 케이크를 자르고 있다. (사진 = 현대증권)

[서울파이낸스 차민영기자] 현대증권은 지난 12일 KB국민은행과 함께 충북지역권 첫 번째 은행·증권 복합점포 '청주 WM센터'를 개점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연 청주 WM센터는 KB금융그룹 내 23번째 은행·증권 WM복합점포로, 충북 청주시 서원구 사직대로에 위치하고 있다. 청주 WM센터는 은행과 증권 전문인력들의 투자 노하우와 신뢰를 바탕으로 최적의 종합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현대증권은 KB국민은행과 지난 8월 '상무 WM센터'를 시작으로 '과천 WM센터', '선릉역 WM라운지', '대전 PB센터', '분당 PB센터', '철산역 WM라운지', '청주 WM센터' 등 총 7개의 복합점포를 개설했으며, 복합점포 개설과 동시에 상품개발 등 계열사간 연계사업을 확대해 고객만족도까지 증대시키고 있다.

이재형 리테일부문장은 "앞으로도 은행 자산관리서비스와 증권 투자상담서비스가 합쳐진 통합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복합점포를 확대 개설함으로써 국민의 자산 증식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