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특화 '이디야(EDIYA) 신한카드' 출시
이디야커피 특화 '이디야(EDIYA) 신한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이디야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이디야커피와 신한카드는 이디야커피 특화 카드인 'EDIYA(이디야) 신한카드 테이스티(Tasty) 신용(이하 '이디야 신용카드')'과 'EDIYA(이디야) 신한카드 체크(이하 '이디야 체크카드')'를 29일 출시했다.

이디야 신한 제휴카드에는 이디야커피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이디야커피 할인 혜택에 집중했다.

이디야 신용카드를 이용하면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일 1회(최대 5000원), 월 10회 한도 내에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디야 체크카드 이용자는 일 1회, 월 5회까지 결제 금액의 30%를 캐시백할인 받을 수 있다. 두 카드 모두 매장에서 구입하는 음료 포함 모든제품에 해당된다.

이 외에도 이디야 신용카드 이용자라면 유니클로, 에이치엔엠(H&M), 자라(ZARA) 등 SPA브랜드, 쿠팡·티켓몬스터·위메프 등 소셜커머스, 올리브영, 왓슨스 등 H&B스토어, 코엑스몰·도심공항·파르나스몰·타임스퀘어 내 F&B매장에서 10%할인(월 3회, 할인 전 승인금액 1회 10만원)을 받을 수 있다.

이디야 신용카드 연회비는 UPI는 1만원, 마스터(MASTER)는 1만3000원이다.

한편, 이디야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는 이디야멤버스 앱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전화상담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아울러 카드발급 고객에게는 내년 2월28일까지 이디야커피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디야 신한카드 관련 상세한 내용은 이디야커피 전국 가맹점에 비치된 리플릿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