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활동
삼성SDS,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정유성 삼성SDS 대표이사(사진 오른쪽에서 두 번째)가 임직원들과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삼성SDS)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삼성SDS는 지난 9일 삼성SDS타워에서 정유성 대표이사와 임직원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스마트 브리지(smart Bridge)활동의 일환인 '사랑의 김장 나누기'봉사활동을 진행 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잠실 본사 및 수원ICT센터에서도 동시 진행, 송파구뿐만 아니라 수원 영통구청과 연계한 저소득 가정에 김장김치를 전달해 나눔의 손길을 더욱 확대했다.

이날 삼성SDS 임직원이 만든 김장김치는 저소득층 가정과 IT희망나눔 활동을 통해 멘토링을 진행하고 있는 장애청소년을 포함하여 약 400가정에 기부된다.

또 회사는 약 1000여 포기의 배추와 속 재료 모두를 송파구 인근 마천중앙시장에서 구입해 지역사회 전통시장 활성화를 실천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삼성SDS 직원은 "임직원이 직접 만든 사랑의 김장김치를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나눌 수 있어 뜻 깊은 자리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삼성SDS는 '행복한 정보통신기술(ICT)세상으로 이어주는 스마트 브리지' 사회공헌을 실천 중이며, 이를 위해 'ICT 소외계층 지원', 'ICT 역기능 해소',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위해 지속 노력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