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끈적임 없이 화사하게"…코리아나, '루나벨 크림' 선봬
[Biz 톡톡] "끈적임 없이 화사하게"…코리아나, '루나벨 크림'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서울파이낸스 김현경기자] 코리아나화장품의 '루나벨 리페어 스킨백 라이브 크림'이 출시와 동시에 중국 수출용 초기물량이 매진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루나벨 크림은 코리아나 화장품의 신제형 연구를 통해 새로운 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유효 물질의 안정화 및 최적 원료배합으로 효능을 극대화 했다.

이 크림의 주요 성분은 병풀 추출물과 마치현 추출물로 병풀 추출물은 피부재생과 모공수렴의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마치현 추출물은 피부 진정과 보호 효과로 여드름이나 아토피 등 피부질환에도 활용된다.

5가지 항산화 성분인 엘더베리와 블랙베리, 크랜베리, 동백꽃, 달맞이꽃 천연 추출물, 히알루론산 복합체 성분도 함유됐다. 이 성분들은 노화 방지와 주름 완화에 도움이 된다. 특히 히알루론산은 자기무게에 1000배 이상의 수분을 끌어당기는 수분 저장 탱크 역할을 하는 고분자 화합물이다.

코리아나화장품 관계자는 "주름 개선 기능성 활성물질인 아데노신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탄력을 준다"며 "CC크림을 바른 듯한 즉각적인 화사한 브라이트닝 효과로 생기 있는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