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가을 만찬 '와규 앤 비스테카' 출시
도미노피자, 가을 만찬 '와규 앤 비스테카'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도미노피자 '와규 앤 비스테카 피자' 출시 (사진 = 도미노피자)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는 와규크럼블과 비스테카를 가득 올린 풍성한 가을 만찬 '와규 앤 비스테카 피자'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와규 앤 비스테카 피자'는 와규크럼블과 이탈리아식 로스팅 비프인 비스테카로 이국적인 맛과 깊은 풍미가 가장 큰 특징이다. 여기에 프로볼로네, 보코치니, 모차렐라, 파르메산 치즈와 로마노 크림치즈 등 5가지 이탈리안 치즈와 적양파, 단호박 등 제철 채소들까지 더해 도미노피자만의 가을 만찬을 완성했다.

'와규 앤 비스테카 피자'의 가격은 라지 사이즈는 3만2900원, 미디엄 사이즈는 2만7500원이다.

또 도미노피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와규 앤 비스테카 피자' 주문 시 모든 사이드 디시를 반값에 제공하는 사이드 디시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와규 앤 비스테카 피자'는 피자업계 최초의 와규크럼블 토핑에 이탈리아식 로스팅 비프를 얹어 기존 스테이크 피자에서 좀 더 다양한 식감과 맛을 느낄 수 있게 새로운 변화를 시도한 제품"이라며 "기분 좋은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을 맞아 '와규 앤 비스테카 피자'의 다채로운 토핑으로 입안 가득 풍성한 맛의 향연을 느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