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광복절 맞이 '블랙 쇼핑 위크' 진행
롯데百, 광복절 맞이 '블랙 쇼핑 위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6년 여름 정기 세일 행사장의 모습. (사진=롯데백화점)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롯데백화점이 광복절을 앞두고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의 롯데 블랙 쇼핑 위크(LOTTE BLACK SHOPPING WEEK)'를 진행한다.

11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이번 할인 행사는 2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70% 할인, 총 250억원어치 물량이 준비됐다.

먼저 '1·3·5만원 균일가전'에서는 총 13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가격별 대표상품으로는 △1만원 마인드브릿지 티셔츠, 금양 프롤로그 까베네 와인 △3만원 쉬즈미스 블라우스, 스닉솔 썸머 우븐 슈즈 △5만원 카이아크만 니트 원피스 등이다.

'줄서기 상품전'에서는 '빌레로이앤보호 보스턴 와인 고블렛 세트'와 '코지가든 이지워커 유모차' 등을 각각 30개, 20대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구찌 선글라스', '호미가 타조 지갑' 등을 반값 수준에 내놓는 '하프 프라이스 데이' 행사도 진행된다.

사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롯데카드와 엘포인트(L.POINT)로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며, 가전·가구, 해외명품, 모피, 주얼리·시계 상품군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도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온라인몰 롯데닷컴은 여성패션, 남성패션 역시즌 상품을 최저가 수준에 선보인다. 오는 14일까지 롯데, 신한은행, 국민은행, 삼성카드로 백화점 상품을 결제한 고객에게는 9% 할인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한편 각 지점별로 영등포점에서는 세계 국기 맞추기 게임을 진행하며, 청량리점과 부산본점에서는 태극기 페이스페인팅을, 그리고 롯데몰 동부산점과 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에서는 태극기 만들기 이벤트 등을 운영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