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무더위 타파 '베네 선풍기 프로모션'
카페베네, 무더위 타파 '베네 선풍기 프로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카페베네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제품 구매시 무더위 해소에 도움이 될 휴대용 선풍기를 1000원에 제공하는 '베네 선풍기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음료, 빙수 등 메뉴를 4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핸디 사이즈의 휴대용 선풍기 '베네 선풍기'를 1000원에 판매하는 행사로, 전국 카페베네 매장(일부 특수매장 제외)에서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베네 선풍기'는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 덕에 휴대가 용이하며, 마이크로 5핀 단자를 통해 안드로이드 핸드폰, 보조배터리에 바로 연결해 언제 어디서든 시원한 바람을 쐴 수 있다. 특히 함께 증정되는 USB 젠더를 사용하면 노트북이나 차량에도 연결이 가능하다. 

또 세련미를 강조한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져 인체에 무해할 뿐 아니라 가볍고 유연하며 원하는 방향으로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블랙, 화이트, 핑크 총 세 가지 컬러가 있으며 랜덤으로 증정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기록적인 폭염이 이어지고 있어 더위 해소에 도움이 될 휴대용 선풍기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유난히 더운 이번 여름을 카페베네의 빙수 등 시원한 메뉴들과 베네 선풍기로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