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멀티플 터치 스틱' 11종 출시
네이처리퍼블릭, '멀티플 터치 스틱' 11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멀티플 터치 스틱.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얼굴에 입체감을 주는 메이크업 제품 '멀티플 터치 스틱' 11종을 4일 출시했다.

멀티플 터치 스틱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위한 제품으로 섬세한 음영 표현을 가능하게 도와준다. 컨투어링 메이크업이란 이목구비를 또렷하게 강조하고 얼굴이 작아 보이게 하는 화장법이다.

파운데이션부터 하이라이터, 블러셔, 섀딩까지 총 11종으로 구성돼 강조하고 싶은 부위와 피부톤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시어버터와 로즈힙 열매 오일 등 식물성 보습 성분 함유로 부드럽게 발리는 것이 장점이다. 마지막 단계의 컬러 파우더는 보송한 마무리감을 연출하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효과를 선사한다. 퍼프 일체형으로 손에 묻히지 않고 쉽고 빠르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자외선 차단 기능의 파운데이션은 3가지 컬러로 베이스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쫀쫀한 밀착력과 높은 커버력이 특징이다. 하이라이터와 섀딩은 각각 2종으로 T존과 광대, 턱선 등 음영을 주고싶은 부위에 사용하면 입체적인 볼륨감을 부여한다. 블러셔 4종은 쿨톤 피부에 생기를 전하는 사랑스러운 핑크와 웜톤 피부에 잘 어울리는 은은한 코럴 컬러로 구성됐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멀티플 터치 스틱 출시를 기념해 11종 컬렉션 중 한 품목이라도 구매할 경우 대용량 향균 손 소독제 '핸드 앤 네이처 세니타이저(250ml)' 정품을 증정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