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쉬반 코리아, 남성언더웨어 디자인 공모전 진행
라쉬반 코리아, 남성언더웨어 디자인 공모전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라쉬반 코리아가 진행하는 남성 언더웨어 디자인 공모전 포스터. (사진=라쉬반 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남성언더웨어 전문기업 라쉬반 코리아가 오는 31일까지 '2016 언더웨어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신진 디자이너 발굴 및 역량 개발을 위해 마련됐다. 특별한 자격조건 없이 19세 이상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참가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마음껏 디자인을 표현 해낼 수 있도록 기존 언더웨어 형태의 밴드디자인과 소스를 제공한다.

심사는 남성 언더웨어 '4종세트'의 완성도를 기준으로 트렌디한 컬러감과 감성을 잘 나타낸 디자인의 반영 여부를 검토한다.

오는 31일 디자인 접수가 끝나면 내부 심사를 거쳐 내달 12일 라쉬반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당선자를 발표한다. 이후 당선자는 디자인을 어떻게 제품화 할 수 있는지 라쉬반 코리아와 협의할 수 있다.

또 부상으로는 △1등 100만원(1명) △2등 50만원(2명) △3등 30만원(5명)이 준비됐으며 수상자에 한해 희망 시 라쉬반 코리아 입사면접 기회가 부여된다.

공모전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라쉬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출품신청서 및 디자인 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쉬반 코리아 관계자는 "대학생을 비롯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디자인적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디자인공모전을 마련했다"며 "단순 디자인에서 벗어나 상품화하는 과정에 당선자가 직접 참여함으로써 제작공정부터 유통과정까지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