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2016 포드 미래인재 양성 프로그램' 개최
포드 '2016 포드 미래인재 양성 프로그램'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포드코리아)

공식 딜러사와 학생들을 위한 취업연계 현장실습 진행

[서울파이낸스 정수지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는 국내 자동차 산업 분야에서 활약할 미래 인재들을 발굴하고 육성을 위한 '2016 포드 미래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013년부터 시작된 포드 미래인재 양성 프로그램은 자동차 관련 대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취업 연계를 통한 현장실습 등을 제공하고 있다. 자동차 분야 우수 인재를 발굴하고 양성하는 데 기여하고자 포드코리아와 공식 딜러사들이 함께 협력한다.

포드코리아와 함께 이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자동차 관련 대학은 △한국폴리텍 1대학 정수캠퍼스 △두원공과대학교 안성·파주 캠퍼스 △여주대학교 총 3개다. 각 대학에서 선발된 2017년 졸업 예정 학생들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참여 학생들은 일주일 동안 평택에 있는 포드 트레이닝 센터에서 포드자동차에 대한 소개와 자동차 기본에 대해 트레이닝 받는다. 이후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선인모터스와 더파크모터스의 포드 서비스센터에서 3주간 현장실습한다.

정재희 포드코리아 대표는 "앞으로도 한국 자동차 산업 발전을 위한 미래 인재를 발굴하고 이들이 꿈을 이뤄 나가는데 도움을 주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