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證, 미국 NDR 행사 개최
미래에셋證, 미국 NDR 행사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참기자]<charm79@seoulfn.com>미래에셋증권은 해외 투자자들과의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투자관심 유도 및 기업 가치 제고를 위해 2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나흘간 미국 현지에서 NDR(Non-deal Road Show)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NDR은 UBS증권의 주최 하에 미래에셋증권에 대한 초청 형식으로 이루어졌으며 29일 뉴욕을 시작으로 30일 보스톤, 31일 샌프란시스코, 2월 1일 LA 등 미국 주요 4개 도시에서 각 하루씩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Fidelity, Capital International, Tiger Fund 등 세계 유수의 투자가들이 미래에셋증권의 기업 현황 및 비전에 대한 프리젠테이션과 일대일 심층 미팅에 참석하게 된다.
 
이번 일정을 직접 이끌고 있는 미래에셋증권 최현만 사장은 29일 뉴욕 Wardorf Astoria 호텔에서 진행된 첫날 행사 후 밝힌 소감에서, “작년 2월 상장 후 해외 기관 투자가들의 증폭되는 관심에 공식적으로 답할 기회를 찾기 위해 금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미래에셋증권이 창립 후 7년이라는 단기간 내에 이룩한 성과와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 해외 진출 등에 외국계 투자자들의 질문이 집중됐다” 덧붙였다.
 
김참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