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證, 영화 '사냥' 크라우드펀딩 이벤트
동부證, 영화 '사냥' 크라우드펀딩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동부증권)

[서울파이낸스 차민영기자] 동부증권은 13일부터 크라우드펀딩으로 영화 '사냥'에 투자하는 소액투자자에게 투자지원금 2만원을 지급하는 '영화 사냥 크라우드펀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냥 크라우드펀딩은 오는 21일까지 크라우드펀딩 투자중개 회사인 와디즈를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누적 관객수 기준 손익분기점을 돌파할 경우 투자금액에 따라 수익을 얻을 수 있다.

투자지원금을 받고자 하는 고객은 동부증권 계좌를 온라인으로 개설한 후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동부증권 계좌를 주식배정계좌로 지정하고 영화 사냥의 투자 프로젝트에 참여하면 투자지원금 2만원을 다음달 초에 지급받을 수 있다.

동부증권 관계자는 "전문투자회사 위주로 진행되던 영화 투자의 기회를 영화에 관심이 있는 일반 투자자들에게도 제공함으로써 투자 저변을 확대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동부증권은 소액투자자들의 다양한 투자를 지원하고, 경쟁력 있는 스타트업 기업의 성공을 응원하기 위해 와디즈와 크라우드펀딩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부증권은 지난 3월부터 와디즈, 웰스펀딩 등 증권형 크라우드펀딩 중개업체와 제휴를 맺고 크라우드펀딩 시장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