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9일 개장 전 주요공시
6월 9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차민영기자] 8일 장 마감 이후 9일 개장 전 주요 공시.

◆유가증권시장

현대종합상사는 100% 자회사 현대자원개발 합병을 결정했다고 8일 공시했다. 합병기일은 다음달 31일이다.

두산건설은 화공기자재(CPE, Chemical Process Equipment) 사업부문을 자회사 두산메카텍에 1172억원에 양도한다고 8일 공시했다. 아울러 두산메카텍 보유지분 전량을 DIP홀딩스에 처분한다.

메리츠종금증권은 KT캐피탈 주식 634만5752주를 700억원에 취득한다고 8일 공시했다.

한화투자증권은 다음달 20일 오전 9시 서울 영등포구 한화투자증권 본점 2층 도전실에서 임시주총을 연다고 8일 공시했다. 이날 주총에서는 2000억원 규모 신주 액면미달 발행 안건을 의결할 예정이다.

대림산업은 계열사 서울터널주식회사에 대해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계열편입 유예 공문을 접수해 계열회사에서 제외한다고 8일 공시했다.

◆코스닥시장

신후는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대해 "자회사 로얄그리인코리아의 일본 로얄 코스메틱스 인수가 최종 무산됐다"고 8일 공시했다. 회사 측은 "2015년 11월 일본 로얄그룹의 본사를 포함 4개의 계열사 인수를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며 "일본 로얄그룹은 핵심계열사 2개사를 제외한 2개사에 대한 매각의사만을 전달, 결국 일본 로얄그룹 인수는 최종 무산됐다"고 설명했다.
 
코원은 8일 이사회결의를 통해 박남규 대표이사와 왕빈 사내이사를 각자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이트론에 대해 기업심사위원회 심의결과 상장폐지 기준에 해당하지 않는 것으로 결정했다고 8일 공시했다. 이에 따라 이트론 주식은 오는 9일부터 매매거래가 재개될 예정이다.

바이오로그디바이스는 기존 최대주주인 UBI-HBIC 신기술조합1호(소유비율 74.5%)가 해산됨에 따라 이재선외 3명(34.1%)으로 최대주주가 변경됐다고 8일 공시했다.

나노엔텍은 박진형 대표이사가 사임함에 따라 김명립 대표이사를 신규 선임한다고 8일 공시했다. 김 신임 대표는 SK텔레콤 IVD사업본부장을 역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