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銀, 우수고객 초청 '인터내셔널 자산관리 포럼'
SC제일銀, 우수고객 초청 '인터내셔널 자산관리 포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알렉시스 칼라 스탠다드차타드(SC)그룹 글로벌 투자전략·자문 총괄 대표가 SC제일은행 '2016 인터내셔널 자산관리 포럼'에서 투자전략을 강연하고 있다. (사진=SC제일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은선기자] SC제일은행이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투자전략 강연을 제공하는 자산관리 포럼을 개최했다.

SC제일은행은 지난 12일부터 13일까지 각각 서울 용산구 그랜드하얏트서울호텔, 부산해운대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2016 인터내셔널 자산관리 포럼'을 개최했다. 지난 2013년에 시작돼 6회째를 맞은 이번 포럼에는 총 500명의 고객이 참석했다.

장호준 SC제일은행 자산관리본부 전무는 환영사에서 "SC그룹의 세계적 네크워크를 활용해 글로벌 시장전망을 제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자산관리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더 많은 고객에게 최신 글로벌 경제동향과 선진 자산관리 노하우를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포럼에서는 스탠다드차타드(SC)그룹의 글로벌 투자전략·자문 총괄 대표인 알렉시스 칼라가 참석해 글로벌 시장전망과 투자전략에 대해 강연했다. 알렉시스 칼라는 미국 씨티은행 등에서 20년 이상 자금 운용, 투자 상품, 자산관리 경력을 쌓은 전문가다.

SC제일은행 관계자는 "최근 금융시장의 변동성이 지속되는 상황에서 투자 판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시장 전망과 명쾌한 투자전략을 제시돼 참가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며 "특히 문화공연으로 하프 앙상블과 뮤지컬 갈라쇼를 선보여 참가자들의 흥미를 끌었다"고 설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