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휴테크, '3·6·9 안마의자렌탈 선입금' 이벤트
[Biz 톡톡] 휴테크, '3·6·9 안마의자렌탈 선입금'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안마의자브랜드 휴테크가 '3, 6, 9 안마의자렌탈 선입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안마의자브랜드 휴테크가 '3, 6, 9 안마의자렌탈 선입금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휴테크는 안마의자판매와 함께 보증금 및 등록비, 설치비, 배송비 면제 혜택의 안마의자렌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다.

휴테크는 고객서비스 차원에서 안마의자 재렌탈 신청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약정 기간 중 렌탈 계약 해지 시 공정거래위원회가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 10%만을 위약금으로 청구한다.

휴테크가 마련한 '3, 6, 9 안마의자렌탈 선입금 이벤트'는 선납 금액에 따른 월별 안마의자렌탈 금액 할인을 골자로 한다. 이에 30만원 선입금 시 1만1000원, 60만원 선입금시 2만2000원, 90만원 선입금시 3만3000원이 월 렌탈료에서 차감된다. 또한 해당 이벤트는 제휴카드(하나휴테크 카드)와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선입금 이벤트가 적용되는 모델 6종은 24가지 기능이 탑재된 다기능 안마의자 '카이'를 포함해 '델 피오레'와 '피오레', '휴젯'과 'Q9+', '라파엘'이다. 이 모델들은 전국 주요상권에 위치한 휴테크 직영 안마의자전시장에서 무료 체험이 가능하다.

휴테크 관계자는 "안마의자렌탈을 목적으로 안마의자가격, 안마의자순위 등에 대해 문의를 요청하는 경우가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추세를 반영해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마의자렌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해당 이벤트와 36개월 무상 A/S 보증 서비스가 고객 만족 향상의 초석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휴테크는 현재 5월 가정의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를 통해 5월 한 달 동안 휴테크 안마의자전시장에서 제품을 체험하는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안마의자구매 고객 및 렌탈 고객에게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